quick

QUICK

TOP

자주하는질문 1 페이지

자주하는질문

가성비 최고, 행복한 이사 고구려이사!

게시물 검색

포장이사와 일반이사의 차이점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포장이사는 이사 전문인분들을 구성하여 하기때문에 이사시 발생하는 다양한 일들에 대해 신속하게 대처가 가능합니다.

또한 포장이사시 견적 이외에는 따로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간절약의 차이점을 보게되죠.

일반이사 같은경우에는 고객님들께서 노고가 있으시기 때문에 비용은 조금 저렴합니다.

하지만 요즘, 포장이사를 주로하는 경향이 높아졌기 떄문에 일반이사와의 그 비용차액이 많지가 않습니다.


포장이사 시의 이삿짐 포장방법 입니다.

포장이사는 짐싸기부터 운송, 짐풀기 모두 업체가 진행하기 때문에 고객님은 몸만 오시면 되는 간편한 이사방법 입니다.

포장방법은 먼저 가구포장이 이루어지게 되는데, 침대,장롱,냉장고,TV,쇼파 등 집안 곳곳에 있는 가구들을 안전하고 꼼꼼하게 포장후 운반이 됩니다.

이불과 옷장속에 있는 옷들은 전용 포장박스에 더러워지지않도록 속지를 한번더 넣은 후 포장하게 됩니다.

주방에서는 파손되기 쉬운 물건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유의해야 하는부분이라 그릇,컵과 같은 파손우려가 있는 물건들은 에어캡을 사용하여 이중포장을 합니다.

마지막으로 냉장고 속 식품류들은 부패우려가 있기때문에 아이스박스를 이용하여 포장하고 있습니다.

Company Info

업체명 : 고구려이사 ㅣ 사업자등록번호 : 7890502144 ㅣ 대표명 : 임점규
주소 : 경남 진주시 북장대로74번길 10 고구려이사 (상봉동)
Tel : 055-746-2482ㅣ E-mail : kyuso607@hanmail.net

CS center

055-746-2482
010-7276-2482

매일 24시간 무료상담 및 무료견적

Copyright ⓒ 고구려이사 All rights reserved.